시리즈벤처스, 250만 유튜버 잇섭이 설립한 '오드엔티'에 시드 투자

류준영 기자 기사 입력 2024.07.15 22: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Getri 플라스크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Getri 플라스크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동남권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가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잇섭(ITsub, 본명 황용섭)이 설립한 스타트업 '오드엔티'(OddNT)에 시드 투자했다고 15일 밝혔다.

잇섭은 지난 2016년부터 테크 유튜버로 활동하며 국내외 다양한 테크 브랜드들을 리뷰해오면서 국내1위 테크 리뷰 크리에이터로 성장해왔다. 잇섭은 그동안의 테크 경험을 바탕으로 오드엔티를 설립하고 테크브랜드 '게트리'(Getri)를 선보였다.

게트리는 다양하고 섬세한 예술적 요소에서 영감을 얻은 하나의 작품처럼 엔지니어링 된 기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드엔티는 게트리의 첫 제품인 '플라스크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와 함께 '플랫 클리어 케이스' '60W 고속 충전 어댑터' 등 감도 높은 디자인과 고도화된 테크 경험을 만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박준상 시리즈벤처스 대표는 "휴대용 테크 브랜드의 많은 제품들이 이미 높은 수준의 기술 발전을 이뤄온 시장에서 디자인 감도로 주목을 받는 브랜드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많은 테크 제품들을 리뷰해 온 250만 크리에이터 잇섭이 출시한 게트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황용섭 오드엔티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단계적으로 감도 높은 테크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국내 및 글로벌 판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시리즈벤처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