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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회수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 '마이비', 크릿벤처스서 15억 투자유치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초개인화 식별자 기반의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마이비'를 운영 중인 원셀프월드가 크릿벤처스로부터 15억원 규모의 프리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이비는 이용자들의 취향을 분석해 쉽고 간편한 맞춤형 퀴즈 및 보상을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기존 광고식별자의 한계를 극복한 타깃 마케팅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아이폰 사용자도 타기팅 가능하다. 이에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9개월만에 7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