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올인원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이 새해를 맞아 구독자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구독하길 잘했다'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 출시된 클래스101의 구독 서비스는 한 번의 정기 구독으로 5300개 이상의 클래스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서비스는 재테크부터 창업·부업, 자기 계발 등 폭넓은 분야의 클래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어 왔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구독하길 잘했다' 캠페인은 △재테크 강의로 투자 성공 △공예 클래스로 모임 선물 준비 △업무생산성 강의로 가족과의 여가 시간 확보 등 클래스메이트(클래스101 구독 고객)들의 실제 고민 해결 사례를 3편의 영상에 담아 구독의 긍정적 측면을 알린다.
클래스101은 캠페인과 함께 클래스메이트들의 새해 자기 계발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시행한다. 1년 기준으로 1인 구독권은 38%, 4인 그룹 구독권은 60% 할인해준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서는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한 '신년 습관 형성 챌린지'를 첫 도입한다. 구독 시작 후 2주 내 80% 이상 출석한 클래스메이트에게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도경 클래스101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구독해 스스로의 성장을 이뤄가길 바란다"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도 계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올인원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이 새해를 맞아 구독자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구독하길 잘했다'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 출시된 클래스101의 구독 서비스는 한 번의 정기 구독으로 5300개 이상의 클래스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서비스는 재테크부터 창업·부업, 자기 계발 등 폭넓은 분야의 클래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어 왔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구독하길 잘했다' 캠페인은 △재테크 강의로 투자 성공 △공예 클래스로 모임 선물 준비 △업무생산성 강의로 가족과의 여가 시간 확보 등 클래스메이트(클래스101 구독 고객)들의 실제 고민 해결 사례를 3편의 영상에 담아 구독의 긍정적 측면을 알린다.
클래스101은 캠페인과 함께 클래스메이트들의 새해 자기 계발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시행한다. 1년 기준으로 1인 구독권은 38%, 4인 그룹 구독권은 60% 할인해준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서는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한 '신년 습관 형성 챌린지'를 첫 도입한다. 구독 시작 후 2주 내 80% 이상 출석한 클래스메이트에게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도경 클래스101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구독해 스스로의 성장을 이뤄가길 바란다"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도 계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클래스101
- 사업분야교육, 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인공지능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클래스101'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엔데믹 위기 딛고 1년새 315억 유치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비결은
- 기사 이미지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 150억원 투자유치
- 기사 이미지 페이커·박세리 등 강의 확보…클래스101, 스튜디오바이블 합병
관련기사
- 올해 시행법령 557개 한눈에…코딧, 실시간 정책 대시보드 출시
- 아이유도 시달린 불면증…'이 소리' 하나면 꿀잠? 22억 뭉칫돈 몰렸다
- [단독]마그나인베, 스타트업코리아펀드 GP 반납...한화토탈 출자 철회
- 美·中 광물 확보전에 웃는 '이곳'…광산 찾는 AI에 8000억 뭉칫돈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