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스타트업 퀀텀점프"…프라이머, 26기 배치 참가기업 모집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4.12.12 13: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프라이머
/사진제공=프라이머
초기 스타트업의 성장 파트너 프라이머가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프라이머 배치 26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원자에게는 초기 자금 지원, 일대일 맞춤형 멘토링, 네트워킹, 데모데이 참가 등 창업 여정에 필요한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라이머는 초기 창업자를 위한 투자와 멘토링을 제공하며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지금까지 수많은 창업자와 함께하며 초기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도약을 지원해왔다.

프라이머 배치 프로그램은 초기 창업자들에게 자금 지원 뿐만 아니라 맞춤형 멘토링과 팁스(TIPS) 프로그램 연계, 프라이머 알럼나이 네트워킹 등 다각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프라이머 배치를 통해 성장한 많은 스타트업들이 국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달 2일부터 시작되는 26기 모집은 아이디어만 있는 예비 창업자부터 이미 운영 중인 초기 스타트업까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의 혁신적이고 실행력 있는 창업자를 찾고 있다.

권도균 프라이머 대표는 "창업은 특정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서 출발하며 이를 실행할 수 있는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프라이머는 창업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며, 창업자들이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프라이머'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