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기업 마크비전이 'K-뷰티 브랜드를 위한 미국 진출 성공 전략' 세미나를 다음달 3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마크비전은 2022년 BEYOND22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미국 뉴욕, 아틀란타, 프랑스 파리 등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네트워킹을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미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성공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IP(지적재산권) 보호, 소비자 공략, 현지화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에는 마크비전을 포함해 '아마존', '틱톡',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미미박스, 스킨1004의 마케팅 및 고객전략 헤드들이 미국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브랜드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현지 트렌드, 현지화 전략을 공유한다.
먼저 마크비전의 신화은 고객 성공팀 리드가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보호하고 시장을 안정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전략 수립시 필요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K-뷰티 브랜드의 이미지 손상을 방지하고 현지 고객과의 높은 신뢰도 구축으로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다지기 위한 주요 팁을 나눌 예정이다.
이어 아마존 미국 신규 셀러 사업팀의 전미경 리드는 아마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뷰티 브랜딩 사례를 제시한다. 안유진 틱톡 클라이언트 파트너는 한국에서 기획해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바이럴된 K-뷰티 콘텐츠 및 광고 전략을 설명한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세포라와의 협력으로 'Kaja' 브랜드가 미국 리테일 시장에서 성공한 비결을 나눈다. 마지막으로 스킨1004의 김민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리더는 스킨1004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방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2월 2일까지 마크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마크비전은 세미나 참석자만을 위한 참여 특전도 지급할 계획이다.
마크비전 이인섭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K-뷰티 브랜드들이 미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뷰티 브랜드가 현지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갈 수 있도록 솔루션 제공은 물론 업계 담당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세미나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크비전은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 마크AI를 통해 IP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크AI는 전 세계 180개국 1500개 마켓 플레이스 내 위조상품 및 무단판매 제품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제재 가능하다. 현재 아누아, 조선미녀, 바이오던스 등 다수 뷰티 브랜드가 마크AI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제고와 고객 보호에 나서고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인공지능(AI) 기업 마크비전이 'K-뷰티 브랜드를 위한 미국 진출 성공 전략' 세미나를 다음달 3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마크비전은 2022년 BEYOND22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미국 뉴욕, 아틀란타, 프랑스 파리 등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네트워킹을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미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성공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IP(지적재산권) 보호, 소비자 공략, 현지화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에는 마크비전을 포함해 '아마존', '틱톡',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미미박스, 스킨1004의 마케팅 및 고객전략 헤드들이 미국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브랜드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현지 트렌드, 현지화 전략을 공유한다.
먼저 마크비전의 신화은 고객 성공팀 리드가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보호하고 시장을 안정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전략 수립시 필요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K-뷰티 브랜드의 이미지 손상을 방지하고 현지 고객과의 높은 신뢰도 구축으로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다지기 위한 주요 팁을 나눌 예정이다.
이어 아마존 미국 신규 셀러 사업팀의 전미경 리드는 아마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뷰티 브랜딩 사례를 제시한다. 안유진 틱톡 클라이언트 파트너는 한국에서 기획해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바이럴된 K-뷰티 콘텐츠 및 광고 전략을 설명한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세포라와의 협력으로 'Kaja' 브랜드가 미국 리테일 시장에서 성공한 비결을 나눈다. 마지막으로 스킨1004의 김민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리더는 스킨1004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방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2월 2일까지 마크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마크비전은 세미나 참석자만을 위한 참여 특전도 지급할 계획이다.
마크비전 이인섭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K-뷰티 브랜드들이 미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뷰티 브랜드가 현지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갈 수 있도록 솔루션 제공은 물론 업계 담당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세미나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크비전은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 마크AI를 통해 IP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크AI는 전 세계 180개국 1500개 마켓 플레이스 내 위조상품 및 무단판매 제품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제재 가능하다. 현재 아누아, 조선미녀, 바이오던스 등 다수 뷰티 브랜드가 마크AI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제고와 고객 보호에 나서고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마크비전'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AI로 전세계 위조 화장품 모니터링…탐지건수 2년 새 419% 증가
- 기사 이미지 '부자언니 사칭' 투자 사기에 쌈짓돈 피해…AI 기술로 막는다
- 기사 이미지 K뷰티 짝퉁, AI가 잡는다…마크비전, 더파운더즈에 솔루션 제공
관련기사
- 목소리로 진단하는 'AI 명의'...듣기만 해도 치매·당뇨 안다
- 루닛·당근 발굴한 카카오벤처스가 점찍은 차세대 유망산업은?
- 지역 스타트업 제품, 인천 시민과 고도화…인천TP, 성과공유회 개최
- 스픽, 구글 '올해의 베스트앱' 대상…한국·대만·홍콩서 동시 선정
- 코딩 몰라도 3분만에 쇼핑몰 뚝딱…메이더, CES 2025 혁신상 수상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