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쿼드엑스는 9~10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in 인천'에 참가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스쿼드엑스는 자사 B2B(기업간 거래) 쇼퍼블 비디오 플랫폼 '브릭스 플러스(Brix Plus)'를 통해 7개의 기업과 온·오프라인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방송 매출 11억원을 올리고 시청자 수는 94만명을 기록했다.
특히 스쿼드엑스는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롯데홈쇼핑은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관객들이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쇼호스트 홍다움찬과 진행한 SK렌터카 방송은 실제 자동차를 현장에 배치해 관객들이 차량을 직접 구경하고 체험할 수 있는 모터쇼 형태로 연출됐다.
김승연 스쿼드엑스 리더는 "크리에이터와 기업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새로운 형태의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일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이벤트형 라이브커머스로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강선영 SK렌터카 매니저는 "다이렉트 LIVE는 2021년 11월 업계 최초로 시행돼 현재까지 150회를 넘길 정도로 매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과 혜택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스쿼드엑스는 9~10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in 인천'에 참가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스쿼드엑스는 자사 B2B(기업간 거래) 쇼퍼블 비디오 플랫폼 '브릭스 플러스(Brix Plus)'를 통해 7개의 기업과 온·오프라인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방송 매출 11억원을 올리고 시청자 수는 94만명을 기록했다.
특히 스쿼드엑스는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롯데홈쇼핑은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관객들이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쇼호스트 홍다움찬과 진행한 SK렌터카 방송은 실제 자동차를 현장에 배치해 관객들이 차량을 직접 구경하고 체험할 수 있는 모터쇼 형태로 연출됐다.
김승연 스쿼드엑스 리더는 "크리에이터와 기업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새로운 형태의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일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이벤트형 라이브커머스로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강선영 SK렌터카 매니저는 "다이렉트 LIVE는 2021년 11월 업계 최초로 시행돼 현재까지 150회를 넘길 정도로 매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과 혜택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스쿼드엑스
- 사업분야미디어∙마케팅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스쿼드엑스'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스쿼드엑스, 시니어 여행 시장 정조준…에프오씨씨와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스쿼드엑스, NHN 커머스와 이커머스 롱테일 시장 공략 위해 맞손
- 기사 이미지 스쿼드엑스, 자사몰에 커뮤니티 구축 'X-Feed' 솔루션 공개
관련기사
- 렌탈전환 프리핀스, IT·금융 보안 전문가 강남구 CTO 영입
- 탈북청년이 창업한 박스레더, 아산나눔재단 지원금 유치
- 마이리얼트립,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 투자
- 건강관리앱 '캐시워크', 핀테크 '도미노' 탑재…"슈퍼앱 도약"
- "큰손들 금고 연다"…실탄 확보 나선 VC 불꽃 경쟁 예고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