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복지로 즐기는 특별한 여행…스테이폴리오, B2B 상품 출시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3.04.06 10:32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사진제공=스테이폴리오
/사진제공=스테이폴리오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B2B(기업 간 거래)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B2B 상품은 스테이폴리오만의 큐레이션된 숙소를 기업 상황과 필요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숙박 상품권인 기프트 카드와 충전형 상품인 스테이 캐시로 구성됐다.

기프트 카드는 필요에 따라 금액과 수량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스테이폴리오가 큐레이션한 스테이를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다. VIP 고객 혜택 혹은 이벤트 상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잔액은 소멸되지 않고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하다.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추가 결제도 가능하다.

스테이 캐시는 임직원 복지에 적합한 상품으로 예산에 맞게 충전해 사용 가능하다. 기업 계정에서 예약 내역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복지와 예산 관리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기업 상황과 임직원 취향에 맞는 스테이를 예약하고 해당 예약 내역을 임직원에게 전달할 수 있다.

B2B 상품은 국내외 500여개의 파인 스테이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건축가의 집, 제주 전통 돌집, 한옥, 헤리티지 홈부터 에어스트림, 캐빈 등의 아웃도어 스테이까지 다양하다.

이상묵 스테이폴리오 대표는 "개인화되고 차별화된 숙박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다양한 지역과 스타일의 스테이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추후 일반 고객 대상으로도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수 있도록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스테이폴리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