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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를 운영하는 엔라이즈가 삼성전자 (55,700원 ▲700 +1.27%)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삼성헬스 사용자들은 필라테스, 요가, 스트레칭 등 전문 트레이너가 제작한 홈 피트니스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삼성헬스 내 '피트니스' 탭에서 제공되며, 서비스는 7개국에서 시작해 추가 언어 번역을 거쳐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콰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삼성헬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공동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삼성헬스 사용자들은 콰트 멤버십의 월 구독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콰트는 운동 콘텐츠와 운동 기구, 구독 모델을 결합한 서비스다. 개인 맞춤형 운동 추천, 운동 상담, 식단 관리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 습관 형성을 지원한다. 피트니스 콘텐츠를 넘어 커머스 영역까지 확장하며 건강관리 슈퍼앱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의 종합 건강관리 서비스인 삼성헬스는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가 6400만명, 누적 설치 수는 기본 탑재 기기를 포함해 20억회 이상에 달한다.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데이터 모니터링부터 운동량·수면 기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는 "국내 대표적인 홈 트레이닝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콰트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삼성헬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삼성헬스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운동 경험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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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삼성헬스 사용자들은 필라테스, 요가, 스트레칭 등 전문 트레이너가 제작한 홈 피트니스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삼성헬스 내 '피트니스' 탭에서 제공되며, 서비스는 7개국에서 시작해 추가 언어 번역을 거쳐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콰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삼성헬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공동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삼성헬스 사용자들은 콰트 멤버십의 월 구독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콰트는 운동 콘텐츠와 운동 기구, 구독 모델을 결합한 서비스다. 개인 맞춤형 운동 추천, 운동 상담, 식단 관리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 습관 형성을 지원한다. 피트니스 콘텐츠를 넘어 커머스 영역까지 확장하며 건강관리 슈퍼앱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의 종합 건강관리 서비스인 삼성헬스는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가 6400만명, 누적 설치 수는 기본 탑재 기기를 포함해 20억회 이상에 달한다.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데이터 모니터링부터 운동량·수면 기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는 "국내 대표적인 홈 트레이닝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콰트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삼성헬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삼성헬스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운동 경험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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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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