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트리플에스 통합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

류준영 기자 기사 입력 2024.07.24 05: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서울특별시와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운영하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서울창업지원기관 연합창업경진대회'(이하 트리플에스 통합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리플에스 통합데모데이는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서대문구청,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제2서울핀테크랩,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등 6개 기관이 참여하는 데모데이 프로그램이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각 참여 기관별로 모집된 기업을 평가해 총 26개 기업(예비기업 6팀, 초기기업 10팀, 도약기업 10팀)을 선발한다. 이후 통합데모데이를 통해 각 트랙별로 최종 우수팀 3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팀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상금이 수여되며(트랙 및 순위에 따라 상금 규모 상이, 총 상금 규모 2천만원), 데모데이 종료 후 기업 홍보와 투자 검토 및 연계 지원도 제공된다.

참여 자격은 창업 후 7년 이내이며 대표자가 만 39세 이하인 기업으로, 각 참여 기관에서 별도로 모집하여 추천한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5일부터 8월 9일 17시까지이며,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현광 센터장은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우수한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참여 기관 간 협력을 통해 서울시 소재 창업지원기관 간 네트워크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유망한 창업기업을 발굴·육성하고 서울시 창업생태계를 활성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씨엔티테크'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