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진출 패스트트랙

아시아 넘어 미국 뚫는 K-뷰티…어댑트, 현지 법인설립 완료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4.07.02 22: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와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 등을 운영하는 어댑트가 미국 법인설립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미국 법인 'Adapt US Inc.'을 설립한 어댑트는 미국 시장 판매채널 확장을 위해 현지에 온라인 자사몰을 개설하고 미국 멀티 브랜드숍에 입점할 계획이다.

어댑트는 미국 내 K-뷰티, K-다이어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미국 아마존에서의 푸드올로지 매출 성장을 확인하고 글로벌 진출 전략 국가로 미국을 선택했다.

어댑트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아마존 브랜드 스토어에 푸드올로지, 스킨케어 브랜드 풀리 등 주요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1개월 만에 억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지금은 그때와 비교해 거래액이 6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고 했다.

어댑트는 최근 아마존에서 주최한 마케팅 부트캠프에 초청받아 대표적인 아마존 입점 성공 사례로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어댑트는 일본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 재팬의 식품·건강기능식품 분야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일본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어댑트 관계자는 "아시아를 넘어 북미에서도 K-뷰티, K-다이어트, K-라이프스타일의 인기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법인 설립을 발판 삼아 어댑트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댑트  
  • 사업분야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어댑트'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