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마케터를 대상으로 '제2회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나 광고대행사, 미디어렙의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지난 5월 말 기준 출시 1년 반 만에 광고주 수가 17배가량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당근의 마케팅 솔루션 이용 경험이 없거나, 신규 기능을 활용해 당근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문 마케터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본적인 전문가모드 활용법과 마케팅 사례 공모전 당선작을 통해 전문가모드 우수 활용 케이스를 소개한다. 신규 업데이트될 기능을 소개하고, 해당 솔루션을 적용한 광고 캠페인의 사전 테스트 결과와 효과를 공개한다.
웨비나는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에 관심이 있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창주 당근 광고실장은 "앞으로도 당근은 전문가모드 기능을 꾸준히 고도화해 마케터들이 최선의 캠페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보 공유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국내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마케터를 대상으로 '제2회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나 광고대행사, 미디어렙의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지난 5월 말 기준 출시 1년 반 만에 광고주 수가 17배가량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당근의 마케팅 솔루션 이용 경험이 없거나, 신규 기능을 활용해 당근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문 마케터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본적인 전문가모드 활용법과 마케팅 사례 공모전 당선작을 통해 전문가모드 우수 활용 케이스를 소개한다. 신규 업데이트될 기능을 소개하고, 해당 솔루션을 적용한 광고 캠페인의 사전 테스트 결과와 효과를 공개한다.
웨비나는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에 관심이 있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창주 당근 광고실장은 "앞으로도 당근은 전문가모드 기능을 꾸준히 고도화해 마케터들이 최선의 캠페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보 공유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당근'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국민앱 '당근', 구글 '올해의 일상생활앱' 최우수 수상
- 기사 이미지 동네 단골집 등 알리고 싶은 가게들, '당근 동네지도'에 모은다
- 기사 이미지 "당근으로 대박" 한달만에 사연 5600건 접수, 1등 동네가게 어디
관련기사
- 버추얼 아이돌 공연에 7만명 운집…유튜버 말고 '버튜버' 뜨는 이유
- '3조 대어' 시프트업 IPO…'수십배 투자수익' 기대 VC, 어디?
- 글로벌 벤처투자 감소에도 생성AI엔 뭉칫돈…리딩 컴퍼니는 어디?
- 뤼튼, 글로벌 투자사서 250억 프리B 유치…"AI 대중화 주도한다"
- 아산나눔재단, 글로벌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4' 참가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