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혁신기업 모여라"...'씨엔티 스타트움' 참여기업 모집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4.03.25 23: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국내외 스포츠산업을 선도할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 'CNT스타디움'에 참여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CNT스타디움'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원 하에 진행되는 '2024 K-Sports Acceleration' 사업의 일환으로, 민간운영사 씨엔티테크에서 기획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공고 마감일 기준으로 업력 7년 미만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스포츠 분야 창업기업이다. 다음달 5일(금) 오후 5시까지 지원 받는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대면심사를 거쳐 최종 17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며 결과는 이메일과 유선으로 개별 안내된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평균 5500만 원의 사업화 지원금 △역량 강화 교육 △기업별 멘토링 △IR 컨설팅 △투자자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 △데모데이 등 맞춤형 프로그램과 투자유치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받는다. 우수기업 3개사에는 씨엔티테크에서 직접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5년 연속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며 "올해도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스포츠 전분야 유망 창업기업를 발굴하는데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씨엔티테크'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