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이즈, 쇼피파이 앱스토어에 서비스 출시…일본 공략

류준영 기자 기사 입력 2024.03.25 21: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라이즈는 2019년에 설립하였으며 이커머스 CRM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RM 마케팅에 필요한 소재 제작, 오디언스 선정, 캠페인 운영, 결과 분석까지 모두 자동화되어 있는 점이 가장 큰 득징이다. 현재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일본과 미국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했다.
데이터라이즈는 2019년에 설립하였으며 이커머스 CRM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RM 마케팅에 필요한 소재 제작, 오디언스 선정, 캠페인 운영, 결과 분석까지 모두 자동화되어 있는 점이 가장 큰 득징이다. 현재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일본과 미국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했다.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CRM 마케팅 솔루션 개발사 데이터라이즈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파이(Shopify)' 앱 스토어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일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으로 쇼피파이 사용자들은 데이터라이즈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활용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쇼피파이의 다양한 기능과 연동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터라이즈는 CRM 마케팅 솔루션 전문업체로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일본 법인 설립과 미국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 단계를 마쳤다.

해외 이커머스가 선호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기능 강화로 서비스의 글로벌화 준비도 마친 상황이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자동화해 온라인 비즈니스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 같은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터라이즈  
  • 사업분야미디어∙마케팅, IT∙정보통신
  • 활용기술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라이즈'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