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CIO 한자리에...'DX·AX·보안 전략' 세미나 참가자 모집

유니콘팩토리 기사 입력 2024.11.06 14:06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최근 금융위원회는 금융산업의 생성형 AI와 빅데이터 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망분리 규제를 완화하는 내용의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머니투데이는 금융업계와 함께 오는 11월 20일 '망분리 규제 완화와 금융 DX·AX·보안 아키텍처 전략'을 주제로 조찬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규제완화 이후 금융시장 변화의 방향성을 탐색하고, 금융사와 IT기업 간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은행·증권·보험·카드·캐피탈 등 금융사 20여 곳의 CIO(Chief Information Officer)·CISO(Chief Information Security Officer) 등 정보기술 및 보안담당자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이에 핀테크 분야 벤처·스타트업 경영진들도 청중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핀테크 분야 벤처·스타트업에게 이번 행사는 최신 금융 IT·보안 트랜드에 관한 인사이트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금융업계와의 네트워킹을 통해 연대와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행사 개요--
-주제 : 금융 DX·AX·보안 아키텍처 전략
-일시 : 2024년 11월 20일, 오전 7~9시
-장소 :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 클럽
-신청 : 네이버폼 링크(https://naver.me/FRLwwtIP), 11월18일 마감
-참가비 : 10만원(부가세 별도)
-문의 : 머니투데이 (02-724-7781, syg945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핀테크' 기업 주요 기사

  • 기자 사진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