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쓸모' 모바일쿠폰 NO…센드비, 4개 선택지 주는 기능 탑재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4.02.22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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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쿠폰 기업 윈큐브마케팅이 쿠폰을 수신받는 사람의 선택지를 넓히는 '비초이스(B Choice) 쿠폰' 기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센드비는 임직원 복지나 이벤트 경품, 설문조사 답례 등의 목적으로 모바일 쿠폰을 대량 발송하는 기업의 발송자를 위한 플랫폼 '센드비'를 운영하고 있다. 회당 최대 1000건까지 발송 가능하다.

센드비에 탑재된 비초이스 쿠폰 기능을 활용하면 발송자는 4개의 모바일 쿠폰을 한데 모아 MMS로 발송할 수 있다. 수신자는 이중 본인이 원하는 쿠폰 1개를 선택하면 된다.

그동안 모바일 쿠폰 상품은 발송자가 선택했다. 수신자로서는 원치 않거나 쓸모없는 쿠폰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비초이스 쿠폰은 수신자에게 상품 선택권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발송자에게는 상품 선택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비초이스 쿠폰 페이지에서는 상품을 가격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1인당 예산이 1만원일 경우 이를 체크하면 해당 금액의 상품들만 표시된다. 이를 통해 동일한 금액의 상품들로 비초이스 쿠폰을 구성하는 게 가능하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비초이스 쿠폰은 수신자와 발신자 모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기능"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센드비 기능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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