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워즈코퍼레이션이 일본 유명 모터사이클 브랜드 혼다와 마스터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패션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워즈코퍼레이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핍스) △핍스마트(Phyps Mart) △래리클락(Larry Clark) △팀코믹스(Tim Comix) △예일(Yale) 등 자체 브랜드와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 등을 전개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워즈코퍼레이션은 지난해 핍스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을 론칭한 이후 약 100억원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 냈다. 그리고 컬렉션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혼다와 손잡고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번 모터사이클 컬렉션은 2024년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나일론 롱슬리브, 트랙 셋업, 져지, 후드, 장갑, 볼 캡 등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으로 구성됐다.
2024년도 봄·여름 시즌 모터사이클 컬렉션은 2월15일 목요일 무신사, 자사몰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3월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넓혀갈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워즈코퍼레이션이 일본 유명 모터사이클 브랜드 혼다와 마스터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패션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워즈코퍼레이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핍스) △핍스마트(Phyps Mart) △래리클락(Larry Clark) △팀코믹스(Tim Comix) △예일(Yale) 등 자체 브랜드와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 등을 전개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워즈코퍼레이션은 지난해 핍스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을 론칭한 이후 약 100억원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 냈다. 그리고 컬렉션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혼다와 손잡고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번 모터사이클 컬렉션은 2024년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나일론 롱슬리브, 트랙 셋업, 져지, 후드, 장갑, 볼 캡 등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으로 구성됐다.
2024년도 봄·여름 시즌 모터사이클 컬렉션은 2월15일 목요일 무신사, 자사몰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3월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넓혀갈 계획이다.
워즈코퍼레이션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워즈코퍼레이션'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美 예일대 패션' 만드는 스타트업, 2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
- 기사 이미지 '대세' 유튜버 다나카, 무신사테라스서 팬들과 탁구 친 이유
- 기사 이미지 '美 예일대 패션'에 스포츠 기능성 더한다…예일-데상트 협업
관련기사
- 기자 사진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