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낵포가 GS리테일 (21,650원 ▲400 +1.88%), 농심 (341,000원 ▼2,000 -0.58%), 삼성웰스토리, 홈앤쇼핑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1차 프리시리즈 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정확한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스낵포는 HD현대그룹, 토스, 카카오 (35,150원 ▼350 -0.99%), 딜로이트안진, 몰로코, 클로버츄얼패션 등 국내외 업계 리더기업을 대상으로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와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라운드에 신규 투자자로 참여한 홈앤쇼핑 미래사업실 윤종혁 과장은 "스낵포의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좋아 재계약률이 높은 점을 높이 샀다"며 "영업 제휴를 통해 고객기반 확대, 당사와의 사업적 협업모델 구축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투자자인 농심 성장전략팀 이주헌 선임은 "지난 5년 간 지켜본 결과 스낵포의 워밍업은 끝났다. 앞으로는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넘어 B2B(기업 간 거래) 컨시어지 서비스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웅희 스낵포 대표는 "물류, 상품 최적화를 통한 가격 경쟁력 강화 및 상품 다각화를 통한 간식 이용 임직원 만족도 증대를 가속화 할 계획"이라며 "연내 흑자 전환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스낵포가 GS리테일 (21,650원 ▲400 +1.88%), 농심 (341,000원 ▼2,000 -0.58%), 삼성웰스토리, 홈앤쇼핑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1차 프리시리즈 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정확한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스낵포는 HD현대그룹, 토스, 카카오 (35,150원 ▼350 -0.99%), 딜로이트안진, 몰로코, 클로버츄얼패션 등 국내외 업계 리더기업을 대상으로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와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라운드에 신규 투자자로 참여한 홈앤쇼핑 미래사업실 윤종혁 과장은 "스낵포의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좋아 재계약률이 높은 점을 높이 샀다"며 "영업 제휴를 통해 고객기반 확대, 당사와의 사업적 협업모델 구축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투자자인 농심 성장전략팀 이주헌 선임은 "지난 5년 간 지켜본 결과 스낵포의 워밍업은 끝났다. 앞으로는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넘어 B2B(기업 간 거래) 컨시어지 서비스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웅희 스낵포 대표는 "물류, 상품 최적화를 통한 가격 경쟁력 강화 및 상품 다각화를 통한 간식 이용 임직원 만족도 증대를 가속화 할 계획"이라며 "연내 흑자 전환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낵포
- 사업분야유통∙물류∙커머스, 요식∙식품
- 활용기술인공지능, 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스낵포'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오지랖 넓은 AI…3만종 간식 중 원하는 것만 10초만에 골라준다
- 기사 이미지 간식 고민하던 막내…'매출 91억' 스타트업 대표 됐다
- 기사 이미지 내 취향저격 간식이 사무실로 온다…스낵포·카카오 '맞손'
관련기사
- 삼성도 픽한 사무실 간식…'스낵포'가 투자맛집[이노머니]
- 직장인 즐겨먹는 간식...새우깡 누르고 1위 오른 해물스낵은?
- 소규모 회사도 '간식복지' 만든다…스낵포, 월간 구독플랜 출시
- 학생·직장인 피로 풀어주는 젤리, 출시 1년만에 100만포 팔렸다
- 실험실서 만든 닭고기 美식탁 오른다…'배양육 스타트업' 투자 몰릴까
- 수능 벌써 D-100…모노랩스, '공먹젤' 팝업스토어 신세계百 오픈
- 기자 사진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