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한 더핑크퐁컴퍼니가 홍콩 맥도날드와 손잡고 252개 매장에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8월까지 진행된다.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지구를 보호할 수 있는 일상 속 실천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양측은 재활용(Recycle), 재사용(Reuse), 절약(Reduce) 등 3R 키워드를 바탕으로 △에너지 자원 절약 △탄소 배출량 감소 △플라스틱 제품 안 쓰기 등 환경 보호 실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홍콩 맥도날드와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 '아기상어와 함께 지구를 지켜요'를 공개한다. 아기상어와 홍콩 국민배우 곽부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지속 가능성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전한다.
홍콩 맥도날드 매장에서 해피밀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을 주제로 한 아기상어 스토리북과 함께 어린이 컬러링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글로벌 비정부기구(NGO) 및 공공기관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21년 싱가포르수자원공사(PUB)와 협업해 '수도꼭지 잠그기(Turn Off the Tap)'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누적 조회수 350만건을 달성했다.
지난해 3월에는 홍콩 환경 재단 APO(A Plastic Ocean Foundation)와 협업해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RPET(Recycled PET)를 소재로 업사이클링 생활용품을 개발해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등 콘텐츠를 활용한 친환경 활동에 힘쓰고 있다.
주혜민 더핑크퐁컴퍼니 사업개발총괄이사(CBO)는 "어린이들이 기후변화에 관심 갖고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핑크퐁 아기상어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한 더핑크퐁컴퍼니가 홍콩 맥도날드와 손잡고 252개 매장에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8월까지 진행된다.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지구를 보호할 수 있는 일상 속 실천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양측은 재활용(Recycle), 재사용(Reuse), 절약(Reduce) 등 3R 키워드를 바탕으로 △에너지 자원 절약 △탄소 배출량 감소 △플라스틱 제품 안 쓰기 등 환경 보호 실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홍콩 맥도날드와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 '아기상어와 함께 지구를 지켜요'를 공개한다. 아기상어와 홍콩 국민배우 곽부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지속 가능성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전한다.
홍콩 맥도날드 매장에서 해피밀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을 주제로 한 아기상어 스토리북과 함께 어린이 컬러링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글로벌 비정부기구(NGO) 및 공공기관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21년 싱가포르수자원공사(PUB)와 협업해 '수도꼭지 잠그기(Turn Off the Tap)'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누적 조회수 350만건을 달성했다.
지난해 3월에는 홍콩 환경 재단 APO(A Plastic Ocean Foundation)와 협업해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RPET(Recycled PET)를 소재로 업사이클링 생활용품을 개발해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등 콘텐츠를 활용한 친환경 활동에 힘쓰고 있다.
주혜민 더핑크퐁컴퍼니 사업개발총괄이사(CBO)는 "어린이들이 기후변화에 관심 갖고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더핑크퐁컴퍼니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교육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더핑크퐁컴퍼니'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호텔서 만나는 '베베핀'…더핑크퐁-메이필드, 특별 패키지 출시
- 기사 이미지 전세계 홀린 K-애니…'핑크퐁 공룡유치원', 9개국 넷플릭스서 1위
- 기사 이미지 1200억번 봤다…'아기상어' 핑크퐁, 유튜브 버튼만 71개 '국내 최다'
관련기사
- 소부장·초격차 스타트업도 '데이터랩' 안으로…정보 34만건 최신화
- 블랙핑크 공식게임 첫 OST '더 걸스' 공개…글로벌 팬덤 공략
- 코딩 자동화로 개발자 생산성↑ 마인즈앤컴퍼니, B2B 서비스 출시
- "스타트업의 고객 확보 돕는다"…버즈빌, 마케팅 솔루션 지원
- 기업 관리회계 주요 지표 한눈에…아이씨, 대시보드 기능 업데이트
-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