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LG유플러스의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의 고도화를 위한 협업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U+콕은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직접 소싱한 상품을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으로 제안하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이다.
양측은 △오픈마켓 데이터와 브랜드 관여도 분석 △빅데이터 기반 고객 인사이트 확보 △상품추천 자동화 시스템 강화 △쇼핑몰 운영 효율화 △초개인화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적극 협력한다.
스토어링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데이터 분석 기술을 한층 더 고도화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보다 다양한 중소상공인(SME) 사업자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운용 역량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U+콕 서비스를 중심으로 협력의 범위를 확대하면서 이커머스 마케팅 영역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한다. 궁극적으로는 사용자 맞춤형 초개인화 큐레이팅 역량을 극대화한 플랫폼 운영으로 SME 사업자들에게 더 큰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이번 협업은 폐쇄몰형 쇼핑몰에서도 큰 성과를 도출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협업 관계를 더욱 공고히하고 보다 다양한 영역으로 시너지를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U+콕은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직접 소싱한 상품을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으로 제안하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이다.
양측은 △오픈마켓 데이터와 브랜드 관여도 분석 △빅데이터 기반 고객 인사이트 확보 △상품추천 자동화 시스템 강화 △쇼핑몰 운영 효율화 △초개인화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적극 협력한다.
스토어링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데이터 분석 기술을 한층 더 고도화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보다 다양한 중소상공인(SME) 사업자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운용 역량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U+콕 서비스를 중심으로 협력의 범위를 확대하면서 이커머스 마케팅 영역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한다. 궁극적으로는 사용자 맞춤형 초개인화 큐레이팅 역량을 극대화한 플랫폼 운영으로 SME 사업자들에게 더 큰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이번 협업은 폐쇄몰형 쇼핑몰에서도 큰 성과를 도출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협업 관계를 더욱 공고히하고 보다 다양한 영역으로 시너지를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스토어링크
- 사업분야미디어∙마케팅
- 활용기술인공지능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스토어링크'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일본 이커머스에 K-마케팅 기술 이식…스토어링크, 日 법인설립
- 기사 이미지 '200억 실탄 장전' 스토어링크, 전직군 대규모 경력직 채용
- 기사 이미지 AI 마케팅 플랫폼·클라우드 포스 '핫'하네…이주 투자유치 13곳 보니
관련기사
- 도축장 인력난 해결…자동화 로봇기술 '로보스', 시드투자 유치
- 국민체력 증진에 팔걷은 헬스케어 스타트업, 한국체육학회와 맞손
- '자동차에서 유튜브 즐긴다'...차봇모빌리티, '차봇TV' 출시
- "글로벌 AC로 입지 굳힌다" 와이앤아처, 동남아 거점 확대
- 사진만 올리면 상품 소개글 뚝딱…인텔리시스, 생성AI '루킷' 출시
-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