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산업 디지털전환 '오투미트-G', 중소기업기술마켓 등록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1.22 13: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이스(MICE) 산업의 디지털전환 기업 이즈피엠피가 보안에 특화된 행사 자동화 솔루션 '오투미트-G(O2MEET-G)'를 중소기업기술마켓 인증제품에 등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중소기업기술마켓은 공공기관이 혁신 기술과 제품을 심의해 중소기업의 제품 신뢰성을 강화하고 공공 판로를 확대하도록 돕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정부는 공공기관이 등록 제품을 도입할 경우 경영평가에서 가점을 주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장려하고 있다.

오투미트-G는 공공 영역 마이스 행사 주최자가 행사를 보다 쉽게 운영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행사 웹사이트 제작, 비즈니스 상담 매칭, 전시·박람회 운영,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컨퍼런스 등이 주요 기능이다.

아울러 개인정보 비식별화 기술, 단독 서버, 서버 접근 권한 관리 등 보안 기술도 갖췄다. 오투미트-G는 CSAP(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표준등급을 획득해 공공기관이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오투미트-G는 중소기업기술마켓을 포함해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 3개의 공공 거래 플랫폼에 등록됐다.

최학찬 이즈피엠피 공동대표는 "공공 SaaS 시장에서는 보안이 핵심 요소"라며 "안전성을 검증받은 오투미트-G의 중소기업기술마켓 등록을 계기로 공공 마이스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