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 건강 모니터링·가임력 윤활제…'섹슈얼 웰니스' 비전 제품 선봬

류준영 기자 기사 입력 2025.01.07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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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콘팩토리 in CES 2025]컨비니언스, 바른생각 브랜드 제품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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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을 운영하는 컨비니언스가 세계 최대 기술 박람회 CES 2025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기존의 콘돔과 윤활제 등 주력 제품군을 넘어 월경과 가임, 성 기능 개선 등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며 확장된 웰니스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주요 전시 제품은 △정자 건강 모니터링 기기 '맨 시드 체커' △가임력을 높이는 윤활제 '젤 헬로 베이비' △유전자 기반 성 건강 진단 키트 △조루 및 지루 관리를 돕는 훈련 기기 '클라이맥스 컨트롤러' 등이다.

박경진 컨비니언스 대표는 "CES 2025를 통해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섹슈얼 웰니스 솔루션을 글로벌 무대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섹슈얼 웰니스가 특정 제품이나 순간에 국한되지 않고, 삶 전반에 걸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바른생각의 미래 비전과 포부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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