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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발란이 중고명품 거래 시장에 뛰어들며 새 먹거리 확보에 나섰다.
27일 발란은 에르메스·루이비통·구찌·샤넬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루는 중고 명품관 '프리 러브드(pre-loved)'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프리 러브드는 국내 온라인 중고 명품 플랫폼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갖췄다. 지난달 10일 가오픈한 중고명품관은 약 50일 동안 중고 파트너 68개사가 등록하고 총 236개 브랜드, 3만5000여점 이상의 중고 명품을 취급했다.
발란은 자사의 글로벌 플랫폼 '발란 닷컴'에서도 중고 명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향후 국내 중고 명품의 해외 판매뿐만 아니라 유럽 부티크 및 해외 플랫폼과 연계해 해외 중고 명품까지 범위를 확대하는 게 목표다.
발란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던 신사업 중 하나인 중고명품을 준비해왔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파트너-브랜드와 함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파트너와의 상생은 물론 새상품에 이어 글로벌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 조기에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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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발란이 중고명품 거래 시장에 뛰어들며 새 먹거리 확보에 나섰다.
27일 발란은 에르메스·루이비통·구찌·샤넬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루는 중고 명품관 '프리 러브드(pre-loved)'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프리 러브드는 국내 온라인 중고 명품 플랫폼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갖췄다. 지난달 10일 가오픈한 중고명품관은 약 50일 동안 중고 파트너 68개사가 등록하고 총 236개 브랜드, 3만5000여점 이상의 중고 명품을 취급했다.
발란은 자사의 글로벌 플랫폼 '발란 닷컴'에서도 중고 명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향후 국내 중고 명품의 해외 판매뿐만 아니라 유럽 부티크 및 해외 플랫폼과 연계해 해외 중고 명품까지 범위를 확대하는 게 목표다.
발란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던 신사업 중 하나인 중고명품을 준비해왔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파트너-브랜드와 함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파트너와의 상생은 물론 새상품에 이어 글로벌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 조기에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발란
- 사업분야유통∙물류∙커머스, 엔터∙라이프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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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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