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클라우드, '자사몰 강화 SaaS 전략' 웨비나 개최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4.08.08 17: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 커머스 B2B(기업간 거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그립 클라우드는 13일 오후 1시30분에 '정체된 이커머스 성장의 돌파구, 자사몰 강화 SaaS 전략'을 주제로 공동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개인화 타게팅을 위한 팝업 및 배너 솔루션을 제공하는 '퍼플 아이오'와 커뮤니티 기반 모바일 및 웹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는 노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캔랩'이 함께 참여한다. 각 사는 SaaS를 활용해 자사몰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실전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그립 클라우드는 두 번째 세션에서 '구매전환율을 3배 증가시키는 자사몰 미디어 활용 전략'을 발표한다. 그립 클라우드가 축적해온 미디어 커머스 데이터를 활용해 신규 고객 유입과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콘텐츠 커머스 전략을 다양한 성공 사례와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웨비나는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3일(화) 오전 10시까지다. 웨비나는 자사몰 성장과 구매전환율 향상, 고객 참여도 및 리텐션 증가에 관심이 있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그립 클라우드 2개월 무료 이용권, 코드앤버터 2개월 무료 이용권, canD SaaS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당일 행사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설문에 응답한 참가자에게는 발표 자료집을 제공한다.

오명석 그립 클라우드 리더는 "이번 웨비나는 그립 클라우드가 주최하는 첫 번째 공동 웨비나로, 자사몰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 커머스 전략을 중점적으로 다룰 것"이라며 "자사몰에서 고객의 참여도와 체류 시간을 늘리고자 하는 기업들이 유익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