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장사 성공담 공유하는 공모전 개최…총 1억원 혜택 제공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4.07.01 15: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자영업자의 장사 이야기 공모전인 '2024 당근 동네사장님 어워즈'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약 한 달간 당근을 통해 일궈낸 성공 스토리, 장사 노하우 등 실제 사연을 공모 받을 예정이다. 우수 사연자와 참가자 전원에게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전에 앞서 사전 7일까지 사전이벤트도 진행한다. 당근 앱 검색창에서 '도전을 부르는 키트'를 검색하거나 '나의 당근 > 진행 중인 이벤트'의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근 비즈프로필이 있는 자영업자라면 '키트 신청하고 알림 받기' 버튼을 누르고 사전 설문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비즈프로필을 생성하지 않았을 경우 생성 후 동일한 절차로 진행하면 된다. 설문에 꼼꼼히 답변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에게는 자체 제작된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특별 디자인된 티셔츠, 스포츠 양말, 손목 보호대, 와펜, 포스터 등 총 다섯 가지 물품으로 구성됐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이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소문내기' 버튼을 눌러 주변 자영업자에 이벤트 링크를 보내면 된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당근'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