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와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플랫폼 마이프차가 다음달 11일 '1st 뉴스레터·PR 실무 세미나'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는 스타트업 및 여행·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모든 기업은 미디어 기업이 되어야 한다'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현직 PR 및 마케팅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언론 PR △온드 미디어 △기업 뉴스레터 등 효과적인 미디어 전략과 실무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첫 번째 순서로 이정훈 뉴스럴 대표가 '언론 PR 소재 발굴부터 보도자료 작성까지'를 주제로 기업 미디어 전략의 기본이 되는 언론 PR의 운영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강지인 마이프차 마케팅 팀장은 '처음 시작하는 기업 뉴스레터 운영과 개선 프로세스'에 대해, 최준호 온다 대외홍보실장은 '효과를 내는 PR·미디어 운영을 위한 회사의 역할'을 주제로 기업 미디어 운영과 중장기 활용 방안을 제시한다.
온다와 마이프차는 기업 뉴스레터, 산업 동향 리포트 등을 지속 발간하며 여행·프랜차이즈 업계와 동반 성장하고 있다. 향후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미디어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산업 생태계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와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플랫폼 마이프차가 다음달 11일 '1st 뉴스레터·PR 실무 세미나'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는 스타트업 및 여행·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모든 기업은 미디어 기업이 되어야 한다'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현직 PR 및 마케팅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언론 PR △온드 미디어 △기업 뉴스레터 등 효과적인 미디어 전략과 실무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첫 번째 순서로 이정훈 뉴스럴 대표가 '언론 PR 소재 발굴부터 보도자료 작성까지'를 주제로 기업 미디어 전략의 기본이 되는 언론 PR의 운영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강지인 마이프차 마케팅 팀장은 '처음 시작하는 기업 뉴스레터 운영과 개선 프로세스'에 대해, 최준호 온다 대외홍보실장은 '효과를 내는 PR·미디어 운영을 위한 회사의 역할'을 주제로 기업 미디어 운영과 중장기 활용 방안을 제시한다.
온다와 마이프차는 기업 뉴스레터, 산업 동향 리포트 등을 지속 발간하며 여행·프랜차이즈 업계와 동반 성장하고 있다. 향후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미디어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산업 생태계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온다
- 사업분야경영∙인사관리, IT∙정보통신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온다'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해외 광폭행보 '온다', 태국 베스트웨스턴 호텔 전지점 객실 유통
- 기사 이미지 오일머니 캐는 '호텔관리' K-기술…온다, 중동 기술박람회 참여
- 기사 이미지 펜션부터 호텔까지…숙박 중개 '온다', 누적 거래액 1조 돌파
관련기사
- 여행철 숙박업계 객실관리 고민...원스톱 해결사로 나선 스타트업
- '꿈의 비만약' 6년 뒤 100조 시장...주목해야 할 스타트업, 어디?
- "벤처기업 10곳 중 7곳 플랫폼법 반대…혁신 저해 우려"
- 스카이랩스, 日 오므론헬스케어와 MOU…'카트비피' 글로벌 유통
- '전월세 사기 꼼짝마'…집지켜-토스, 보증금 안전도 시범서비스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