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코스포와 '컴업 2023' 디지털 옥외광고 홍보 협업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3.11.08 16: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오는 1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컴업(COMEUP) 2023'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협업해 디지털 옥외광고(DOOH) 홍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주관하는 컴업은 대한민국의 우수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전 세계에 알리고 우리나라 창업기업들이 글로벌 스타트업과 교류하는 장이다. 2019년 시작해 매년 5만 명 이상 참관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행사로 성장했다. 올해는 사우디, UAE 사절단을 포함한 미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일본, 인도네시아 등 35개국이 참여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CBD(도심권역) 미래에셋센터원 △YBD(여의도권역) FKI타워 △GBD(강남권역) 군인공제회관 △BBD(분당권역) 판교이노밸리 등 권역별 프라임 오피스 빌딩과 지식산업센터, 스파크플러스 코엑스점을 비롯한 공유오피스 등 230곳에 국내 최다 규모로 구축한 2500대 오피스TV에서 컴업 영상 콘텐츠를 송출한다.

또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와 부산·울산·경남 강소기업의 엘리베이터TV 광고를 지원하는 '폼프로젝트'를 올해 연중으로 진행한다. 지난 6월 세계적인 스타트업 축제 '슬러시(SLUSH)'의 스핀오프 행사인 '부산 슬러시드'와 10월에 부산에서 열린 '아시아 창업 엑스포(플라이 아시아)'에도 참여해 지역 기업 성장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힘을 보태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틀을 깬 창의적인 엘리베이터TV 플랫폼으로 매일 1000만 입주민 시청자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가 수많은 스타트업과의 파트너십이었다"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옥외광고로 디지털 대항해 시대에 컴업이 글로벌 스타트업 행사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 사업분야미디어∙마케팅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