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은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육아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에 2022년 기준 전체 매출의 75%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건실한 수익 구조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육아용품 전문기업 코니바이에린이 대표 제품인 '코니 듀얼 서포트 힙시트'에 대한 특허청의 발명 특허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코니바이에린 관계자는 "발명 특허는 기존 제품보다 혁신적인 제품에 부여하는 것으로 승인 과정이 어렵다"며 "이번 특허를 통해 기능성 원단을 직접 생산하고 진보된 형태의 등받이 패드로 듀얼 서포트 구조를 완성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고 했다. 코니 듀...
2024.09.04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육아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은 지난해 연매출이 317억으로 전년(268억원)대비 18%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43억원으로 전년(63억원)보다 32%감소했지만 7년 연속 흑자를 유지했다. 영업이익률은 14%다.코니바이에린은 이번 매출 증가가 유아 의류(베이비 어패럴) 분야의 판매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 외에 2021년 진출한 유아 의류 분야에서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는...
2024.04.11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육아용품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이 CRO(최고수익책임자, Chief Revenue Officer)로 삼성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 출신의 김진환 미래전략팀 팀장(사진)을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코니바이에린은 이번 인사를 통해 사업을 체계를 점검하고 운영방향을 개편한다는 계획이다.신임 김진환 CRO는 지난해 11월 코니바이에린에 미래전략팀 팀장으로 입사해 사업 전략 술입을 진행해왔다. 김 CRO는 카이스트 기계공학을 전공...
2023.12.07 21:00:00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지난해 연 매출 268억원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전년대비 10.6%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은 62억원으로 2017년 설립 이후 6년 연속 흑자를 이어갔다. 코니바이에린 관계자는 "이번 실적은 카테고리 다변화가 주효했다"며 "코니아기띠의 선풍적인 인기로 성장세를 탄 뒤 2021년부터 아기 턱받이, 신생아 의류 등 베이비 라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고 했다. 카테고리 다변화는 아기띠 구매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였다. 고객이 1년 내 재구매하는 비율이 ...
2023.04.04 17:31:15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의 "코니아기띠"가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2017년 출시된 후 5년 만에 이룬 성과다. 18일 코니바이에린에 따르면 코니아기띠가 판매되는 70여개국에 달한다. 전체 매출의 70% 이상이 해외에서 나오고 있다. 가장 큰 성과를 보인 국가는 일본이다. 2018년 일본 판매를 시작해 2년 만에 일본 아마존과 라쿠텐에서 아기띠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일본 유명 육아미디어 "마마리"에서 입소문 대상 및 봄아기띠 부문 1위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미국에서도 지난해 미국 아마존 슬링아기띠 ...
2022.10.18 18: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