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는 오픈 2년 6개월 만에 700억 매출 달성, 월 사용자 250만명을 가지고 있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트렌비」는 전세계의 모든 가격표를 찾아내어 전세계의 가장 싼 명품을 찾아주고 그 상품을 집으로 배송해주는 메타서치 + O2O 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온디맨드 서비스입니다.
트렌비는 오픈 2년 6개월 만에 700억 매출 달성, 월 사용자 250만명을 가지고 있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트렌비」는 전세계의 모든 가격표를 찾아내어 전세계의 가장 싼 명품을 찾아주고 그 상품을 집으로 배송해주는 메타서치 + O2O 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온디맨드 서비스입니...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방대한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품의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비교·매칭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0일 밝혔다. 트렌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는 상품을 선별해 '트렌비 인증 초저가' 상품을 제공한다. 약 1000만개의 상품 데이터를 AI(인공지능)로 정제해 고객들은 트렌비의 플랫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했다. 이 시스템은 지난 3...
2024.11.20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커머스 플랫폼 트렌비가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와 오프라인 중고 매입위탁 센터 관련 파일럿 테스트를 마치고 정식 제휴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월 시작한 파일럿 테스트는 크린토피아의 명품세탁 블랙라벨 우수점포 3곳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정식 제휴를 계기로 트렌비는 이달부터 크린토피아와 함께 오프라인 중고 매입위탁센터 확장에 나선다. 크린토피아의 3000개가 넘는 가맹점 네트워크를 통해...
2024.11.08 0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명품 커머스 플랫폼 트렌비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GS더프레시의 택배기기를 통해 중고명품을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트렌비는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 인공지능(AI)를 기반으로 중고명품의 시세를 감정하는 매입 위탁 판매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를 위해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해 중고명품을 수거하는 서비스도 했다. 이번 GS리테일과의 협업에 따라 앞으로 트렌비 고객은 앱에서 AI로 견적을...
2024.06.03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커머스 플랫폼 트렌비가 12곳의 중고 매입위탁센터를 추가 개소하며 오프라인 영역에서의 사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중고 매입위탁센터는 명품 판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방문해 인공지능(AI)으로 감정받고 상품을 맡길 수 있는 공간이다. 새롭게 마련된 센터는 서울(동대문), 김포, 위례, 청라, 청주, 대전, 김해, 양산, 부산 등에 위치했다. 서울 강남·가산, 대구, 경기 분당·하남, 인천에 각각 문을 연 ...
2024.05.07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지난해 하반기 전 직원들에게 약 17억원 규모의 주식 보너스를 제공했다. 15일 트렌비에 따르면 이번 보너스에는 약 10억원의 스톡옵션과 함께 박경훈 창업자의 구주지분 약 7억원 가치의 주식(1200주)이 포함됐다. 스톡옵션은 회사 주식을 향후 특정 기간에 일정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권리다. 이번 보너스는 지난해 9월 임시주주총회 승인을 거쳐 지급됐다.회사 성장의 기여도에 따라 차등 지급됐으...
2024.04.15 1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