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스는 40~50대를 대상 패션 플랫폼 "퀸잇"을 개발 운영합니다.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7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2020년 9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54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40,50대 대상 의류 구매 플랫폼 퀸잇과 3050 대상 제철먹거리 구매 플랫폼 팔도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포랩스는 40~50대를 대상 패션 플랫폼 "퀸잇"을 개발 운영합니다.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7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2020년 9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54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40,50대 대상 의류 구매 플랫폼 퀸잇과 3050 대상 제철먹거리 구매 플랫폼 팔도...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여성 모바일 패션 플랫폼 '퀸잇'이 8일부터 24일까지 출범 이래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는 6일 1000여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35만여개의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2024 퀸잇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할인행사 전인 5일 자정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티저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알림을 신...
2024.11.06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4050 여성 패션플랫폼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가 8월까지 일시적으로 셀러들의 정산 주기를 앞당긴다. 티메프(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한 셀러들의 불안감을 해소한다는 취지다.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라포랩스는 이날 셀러 가이드 공지사항을 통해 퀸잇 셀러들에 대한 정산주기를 일시 변경한다고 공지했다. 세부적으로 보면 라포랩스는 7월에 이뤄진 구매에 대한 대금 정산을 8월15일에서 8월9일로 6일 앞당겨 ...
2024.07.31 16:38:25[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수의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을 발굴한 벤처캐피탈(VC) 알토스벤처스가 4050 여성 패션플랫폼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직원들의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포함한 구주를 매입했다. 지난해 3월 월간 흑자를 기록하고 1년만에 매출이 2배 넘게 상승하는 등 실적 청신호에 지분 확대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19일 VC업계에 따르면 알토스벤처스는 지난해 말 라포랩스의 구주를 매입했다. 앞서 알토스벤처...
2024.01.19 14: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여성 모바일 패션 플랫폼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가 340억원의 시리즈B2 투자를 유치했다고 31일 밝혔다.시리즈B2 투자유치는 지난해 2월 시리즈B라운드의 연장선에서 알토스벤처스가 주도해 기존 투자자인 카카오벤처스와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이번 투자유치로 라포랩스의 누적 투자유치액은 700억원이 됐다.라포랩스는 2020년 9월 40~50대 여성들을 위한 패션앱 '퀸잇'을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2023.07.31 10:30:00[이주의 핫딜]라포랩스, 구매력 큰 중장년층 모바일 패션몰로 차별화...55억원 시리즈A 투자유치벤처·스타트업 투자흐름을 쫓아가면 미래산업과 기업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 주간 발생한 벤처·스타트업 투자건수 중 가장 주목받은 사례를 집중 분석합니다.코로나19(COVID-19)는 생활의 많은 부분을 바꾸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생활방식이 일상화됐다. 비대면 방식에 친숙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뿐만 아니다. 40~50대 이상 X세대 중장년층도 온라인 소비에 적응하면서 새로운 소비자층으로 떠...
2023.06.28 09: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