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은 유통구조 혁신과 IT 기술을 통해 명품 패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거대한 명품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입니다. 'BE THE ONE, OR NOTHING'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명품 업체부터 해외 유명 부티크까지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브랜드의 상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랑재단을 통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고 잇으며 국내 미혼모 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란은 유통구조 혁신과 IT 기술을 통해 명품 패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거대한 명품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입니다. 'BE THE ONE, OR NOTHING'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명품 업체부터 해외 유명 부티크까지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플랫폼 발란이 최근 실리콘투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고 10일 밝혔다. 발란은 자사의 명품 플랫폼 운영 역량과 실리콘투의 글로벌 물류·마케팅 노하우를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한다. 글로벌 플랫폼 '발란 닷컴'을 중심으로 실리콘투의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사업 부문을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실리콘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글로...
2025.03.10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플랫폼 발란이 화장품 유통업체 실리콘투로부터 총 150억원 규모의 투자를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실리콘투가 발란의 전환사채(CB) 75억원어치를 1차로 취득한 뒤 오는 11월부터 내년 5월까지의 매출·영업이익 등이 실적 조건에 부합하면 추가로 75억원을 인수하는 조건부 투자유치 방식이다. 구체적인 조건은 해당 기간 동안 2개월 연속으로 사입판매 매출 50% 이상과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을 경우다....
2025.02.28 21:11:45[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명품 플랫폼 발란이 럭셔리 가구 및 리빙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발란은 이번달 하이엔드급 가구 및 리빙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입점 가구 브랜드는 덴마크의 '일바(ILVA)', 독일의 '까레(KARE)', 오스트리아의 '헤펠(HEFEL)' 등으로 독특한 역사와 디자인 철학은 물론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브랜드다. 발란은 뒤이어 마찬가지로 뛰어난 품질로 정평 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들도 입...
2025.02.17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발란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발란은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가의 명품 거래가 활발한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보안 문제에 대해 고객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게 됐다. ISMS 인증은 정보통신망법 제47조에 따라 기업이나 조직이 정보보호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음을 공인받는 제도다. 관리체계 수립 및 ...
2024.11.19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플랫폼 발란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찌, 버버리, 루이비통, 샤넬, 톰브라운 등 총 2053개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력 제품군도 패딩, 코트, 니트, 가디건, 머플러 등으로 구성됐다. 발란은 8일 저녁 6시부터 17일 자정까지 10...
2024.11.07 1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