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뷰(FASTVIEW)는 2018년에 설립된 쇼핑 종합쇼핑 분야의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한국 스타트업입니다. 디지털 컨텐츠 플래닝&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입니다. 기존 뉴스 업체나 미디어사들이 쉽게 시도하지 못한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사업을 주도하면서 국내 콘텐츠 유통은 물론 꾸준히 가꾼 자체 채널 브랜드 및 해외 콘텐츠 수출로 콘텐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패스트뷰(FASTVIEW)는 2018년에 설립된 쇼핑 종합쇼핑 분야의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한국 스타트업입니다. 디지털 컨텐츠 플래닝&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입니다. 기존 뉴스 업체나 미디어사들이 쉽게 시도하지 못한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사업을 주도하면서 국내 콘텐츠 유통은 물론 꾸준히 가꾼 자체 채널...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AI(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유통·수익화 솔루션 '뷰어스'를 운영하는 패스트뷰가 일본 도쿄에 법인을 설립했다고 21일 밝혔다. 패스트뷰의 첫 해외 법인이다. 일본 법인은 K콘텐츠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콘텐츠 유통 영향력을 확대하고 현지 신규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일본 법인이 위치한 도쿄도 지요다구는 니혼게이자이 신문사, TBS 홀딩스, 라인야후 본사 ...
2024.11.21 1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AI(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유통·수익화 솔루션 '뷰어스'를 운영하는 패스트뷰가 올해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156억원을 달성하고 영업이익·당기순이익은 2분기 연속 흑자를 지속했다고 27일 밝혔다. 패스트뷰 관계자는 "콘텐츠 유통, 자동차 사업 등 수익성 중심의 사업전략을 통한 매출 증대와 사업구조 개편을 통한 운영 효율화 등이 이번 실적 상승을 견인한 주요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핵심 서비스인 ...
2024.08.27 20: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 테크 기업 패스트뷰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4 아기유니콘 플러스'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기유니콘 플러스는 아기유니콘 사업을 완료한 기업 중 성장세가 뚜렷한 20개 기업을 추가 선정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예비유니콘(기업가치 1000억원 이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정부 사업이다. 최대 3억원의 글로벌 진출 자금과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을 지원한다.패스트뷰는 콘...
2024.08.21 1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AI(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유통·수익화 솔루션 '뷰어스'를 운영하는 패스트뷰가 지난 5월 자체 채널에 도입한 '신규 콘텐츠 알림' 서비스의 구독자 수 100만명을 확보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 알림은 이용자가 설정한 관심 채널에 올라오는 새로운 콘텐츠 중 이용자의 선호도를 반영·선별해 푸시(Push) 형태로 알림 메시지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구독자들은 관심 채널에 올라오는 최신 이슈와 주요 소식을 쉽고 빠...
2024.08.07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인공지능(AI) 기반 콘텐츠 유통·수익화 솔루션 '뷰어스(ViewUs)'를 운영하는 패스트뷰가 브랜드 커머스 기업 브레드앤로즈(Bread&Rose)의 지분을 인수하며 완전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레드앤로즈는 서비스 기획, 마케팅, 벤처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아온 오경준 대표가 2018년 설립했다. 여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베러데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즈데이...
2024.06.19 2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