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쿠프마케팅은 모바일상품권 및 선불카드 / 바우처 서비스 등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종업계 거래규모 1위 사업자이며 (거래금액 3,200억) 4,000개의 상품으로 80개의 판매채널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이 모바일 상품권·교환권 및 콘텐츠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자사몰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과 교환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련 비즈니스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협업에 나선다. 구체적으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자사몰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교환권 서...
2024.10.22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모바일 쿠폰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의 해외 총괄 법인 쿠프네트워크 아시아퍼시픽이 상반기 매출 107억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동기 대비 58% 증가한 수치다. 쿠프네트워크 아시아퍼시픽은 쿠프마케팅의 아시아 태평양 사업 총괄 법인이다.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6월 에어아시아 슈퍼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동남아시아 시장 개척에 나섰다. 진출 국가 중 가장 ...
2023.09.07 19:30:00모바일 쿠폰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의 해외 총괄법인 '쿠프네트워크 아시아퍼시픽'이 캐피탈A(구 에어아시아 그룹)의 자회사 에어아시아 슈퍼앱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쿠프네트워크 아시아퍼시픽이 제3자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발행하는 보통주 신주를 에어아시아 슈퍼앱이 인수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구체적인 투자 금액과 지분율은 비공개다. 쿠프마케팅은 모바일 쿠폰 발급과 인증, 유통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누적 제휴 브랜드 수는 1600여개, 보유 상품 수는 9300여개에 달한다. 현재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2023.07.16 16:00:00모바일 쿠폰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이 위메프오와 서비스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위메프오는 프랜차이즈와 외식업 점주들이 고객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도록 돕는 D2C(Direct to Customer) 플랫폼 '위메프오 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자사 앱 개발과 온라인 판매, 점포 운영 및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달 말 기준 119개의 프랜차이즈와 계약을 맺었고 출시된 자사 앱은 54개, 누적 다운로드 수는 30만건에 달한다. 쿠프마케팅은 위메프오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과 선물하기 서비스의 구축...
2023.07.07 12:00:00모바일 쿠폰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이 건강·금융 자산관리 플랫폼 스타트업 뱅크샐러드와 유전자 검사권 판매에 관한 제휴를 맺었다고 28일 밝혔다.뱅크샐러드의 유전자 검사는 피부·모발, 영양소, 운동 등 63종의 유전형질 정보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픈과 동시에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21년 10월 출시 후 약 23만명이 이용했다. 유전자 특성을 재미있게 풀어낸 결과지가 특징이다. 양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유전자 검사권을 G마켓, 옥션, 롯데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 선보인다. ...
2023.04.28 16: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