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교육으로 글로벌 공략" 퍼스트해빗, 두자릿수 규모 공개 채용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4.15 08: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AI(인공지능) 기반 교육기업 퍼스트해빗이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용 모집 부문은 △AI 리서처 △글로벌 수학 콘텐츠 연구원 △서비스 기획자 △콘텐츠 디렉터 △사업 개발 △3D 그래픽 디자이너 등 11개 직무다. 특히 핵심 기술인 'CHALK AI' 모델 연구를 이끌어갈 인재를 집중 채용할 계획이다.

CHALK는 기존 강사 중심의 학습 방식이 가진 한계를 극복하고 개별 학생의 학습 스타일, 성향, 목표에 맞는 교육을 제공한다.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학습 요소들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학습자의 수준과 패턴을 분석한 뒤 최적의 학습 경로를 설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스트해빗은 이번 채용으로 AI와 교육 분야의 우수 인재를 발 빠르게 선점해 양질의 수학 콘텐츠를 개발하고, CHALK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AI 교육 플랫폼으로서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는 목표다.

퍼스트해빗 관계자는 "성장과 도전, 교육혁신을 중심 가치로 삼고 있다. 열정과 책임감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다"며 "퍼스트해빗의 가치에 공감하고 AI 교육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높은 몰입도로 일하며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