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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왼쪽부터) 이정욱 신세계디에프 상품본부장 전무, 양호진 신세계디에프 영업본부장 전무, 이웅 버드뷰 대표,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 김경일 버드뷰 대표, 채정원 신세계디에프 MD담당 상무, 정시욱 버드뷰 GBO./사진제공=버드뷰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는 신세계디에프와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에 K뷰티 콘텐츠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보유한 뷰티 데이터 및 콘텐츠를 활용,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의 국내외 고객들에게 K뷰티 콘텐츠를 제공해 뷰티 브랜드들의 성장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화해는 △지식재산권(IP)·화해엠블럼·AI 리뷰토픽·성분 분석 등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정보 제공 △뷰티 콘텐츠 기획·제작·노출 지원 △온라인 상품 정보 적용을 위한 시스템 개발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신세계디에프는 △온·오프라인 면세점을 통한 K뷰티 체험 공간 마련 △자사 앱·웹 및 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화해 콘텐츠 홍보 △화해 고객 대상 면세점 이용 시 특별 혜택 제공 등 신세계디에프가 보유한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K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유통망 및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면세점 업계를 선도하는 신세계디에프와 함께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조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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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보유한 뷰티 데이터 및 콘텐츠를 활용,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의 국내외 고객들에게 K뷰티 콘텐츠를 제공해 뷰티 브랜드들의 성장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화해는 △지식재산권(IP)·화해엠블럼·AI 리뷰토픽·성분 분석 등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정보 제공 △뷰티 콘텐츠 기획·제작·노출 지원 △온라인 상품 정보 적용을 위한 시스템 개발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신세계디에프는 △온·오프라인 면세점을 통한 K뷰티 체험 공간 마련 △자사 앱·웹 및 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화해 콘텐츠 홍보 △화해 고객 대상 면세점 이용 시 특별 혜택 제공 등 신세계디에프가 보유한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K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유통망 및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면세점 업계를 선도하는 신세계디에프와 함께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조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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