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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매장관리 플랫폼 기업 아임유(IMU)가 포스(POS)와 연동되는 테이블오더 솔루션 'UP오더 2.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UP오더는 기존 테이블오더 시스템에서 발생하던 인터넷 장애로 인한 주문 누락과 지연 문제를 해결했다. 포스와 연동된 시스템을 통해 모든 주문 데이터를 매장 내부망에서 직접 처리하며 인터넷 연결이 끊겨도 손님의 주문 처리가 가능하다.
매장 운영 편의성도 높였다. 운영자가 포스에서 메뉴 가격이나 품절 상태를 변경하면 UP오더 시스템이 이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매장 전체에 즉시 적용된다.
모든 태블릿 디바이스를 하나의 포스 시스템에서 중앙 집중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매장 운영자는 태블릿 배터리 상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여부 등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원격으로 기기의 전원을 제어할 수 있다.
AI(인공지능) 기반 다국어 지원 기능을 통해 글로벌 고객 대응도 가능하다. 메뉴를 고객의 언어로 자동 번역해 추가적인 작업 없이 외국인 고객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재섭 아임유 대표는 "UP오더는 기존 단순한 테이블오더 시스템이 아닌 사업 중 매장 운영의 모든 순간을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이다. 안정성과 효율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하며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통합 매장관리 플랫폼 기업 아임유(IMU)가 포스(POS)와 연동되는 테이블오더 솔루션 'UP오더 2.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UP오더는 기존 테이블오더 시스템에서 발생하던 인터넷 장애로 인한 주문 누락과 지연 문제를 해결했다. 포스와 연동된 시스템을 통해 모든 주문 데이터를 매장 내부망에서 직접 처리하며 인터넷 연결이 끊겨도 손님의 주문 처리가 가능하다.
매장 운영 편의성도 높였다. 운영자가 포스에서 메뉴 가격이나 품절 상태를 변경하면 UP오더 시스템이 이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매장 전체에 즉시 적용된다.
모든 태블릿 디바이스를 하나의 포스 시스템에서 중앙 집중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매장 운영자는 태블릿 배터리 상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여부 등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원격으로 기기의 전원을 제어할 수 있다.
AI(인공지능) 기반 다국어 지원 기능을 통해 글로벌 고객 대응도 가능하다. 메뉴를 고객의 언어로 자동 번역해 추가적인 작업 없이 외국인 고객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재섭 아임유 대표는 "UP오더는 기존 단순한 테이블오더 시스템이 아닌 사업 중 매장 운영의 모든 순간을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이다. 안정성과 효율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하며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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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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