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K-포토 브랜드 '인생네컷'이 전세계 K-콘텐츠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프레임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생네컷은 해외 25개국 3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K-포토 브랜드다. 인생네컷은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을 통해 국내외 인생네컷 고객에게 즐거운 사진 경험과 색다른 콘텐츠를 선사할 계획이다.
인생네컷은 26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 '영희'와 '핑크맨'이 계단 사이사이 있고 이들 주변으로 인생네컷을 상징하는 네컷 프레임 모습을 담았다.
인생네컷은 이번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레임과 팝업,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9일 서울 글로벌 프리미어 행사에서 오징어 게임>시즌2의 특화된 포토 경험을 가장 먼저 선사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 프레임은 시즌 오픈일인 12월 26일 전 세계 인생네컷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한국 포토 놀이 문화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비전과 넷플릭스의 콘텐츠 파워가 만나 전세계 인생네컷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K-포토와 K-콘텐츠의 만남으로 한국 문화의 매력을 사진과 오징어 게임의 막강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글로벌 K-포토 브랜드 '인생네컷'이 전세계 K-콘텐츠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프레임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생네컷은 해외 25개국 3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K-포토 브랜드다. 인생네컷은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을 통해 국내외 인생네컷 고객에게 즐거운 사진 경험과 색다른 콘텐츠를 선사할 계획이다.
인생네컷은 26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 '영희'와 '핑크맨'이 계단 사이사이 있고 이들 주변으로 인생네컷을 상징하는 네컷 프레임 모습을 담았다.
인생네컷은 이번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레임과 팝업,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9일 서울 글로벌 프리미어 행사에서 오징어 게임>시즌2의 특화된 포토 경험을 가장 먼저 선사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 프레임은 시즌 오픈일인 12월 26일 전 세계 인생네컷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한국 포토 놀이 문화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비전과 넷플릭스의 콘텐츠 파워가 만나 전세계 인생네컷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K-포토와 K-콘텐츠의 만남으로 한국 문화의 매력을 사진과 오징어 게임의 막강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 오락가락하는 부모님, 혹시?…이젠 집에서 치매 검사한다
- 불황에도 벤처천억기업 900개 돌파…총매출 235조·고용 33만명
- 국내 최초 AI 근감소증 진단…엑소시스템즈, 혁신의료기기 지정
- 엔도헬스, 美 제네럴 캐털리스트 투자유치…韓 창업팀 최초
- 동네알바 작업복, 당근·무신사가 만든다…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