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무신사와 손잡고 '동네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워크웨어(작업복)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워크웨어 발매와 함께 12월 6일~8일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워크웨어 팝업 스토어도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핵심 테마는 '원마일 워크 클럽'이다. '모든 일엔 때가 없다'는 슬로건 아래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근처(1마일, 1.6km)에서 일할 수 있는 당근알바의 정체성을 담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당근과 무신사가 협업해 만든 집과 가까운 거리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입기 좋은 맨투맨, 목도리, 장갑 등 캐주얼한 의류와 패션 잡화 등 '원마일 워크웨어'를 공개한다. 원마일 워크웨어는 팝업 스토어 현장과 온라인(무신사)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이날부터 12월 5일까지 당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모집하는 '랜덤 언박싱 알바'에 참여하기를 누른 후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당근머니 최대 100만원, 무신사 할인 쿠폰, 원마일 워크웨어 제품 중 하나를 100% 증정한다.
백병한 당근알바 팀장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당근알바의 정체성을 담은 워크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체험 공간을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네 일자리를 연결하는 로컬 구인구직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웃들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당근알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국내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무신사와 손잡고 '동네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워크웨어(작업복)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워크웨어 발매와 함께 12월 6일~8일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워크웨어 팝업 스토어도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핵심 테마는 '원마일 워크 클럽'이다. '모든 일엔 때가 없다'는 슬로건 아래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근처(1마일, 1.6km)에서 일할 수 있는 당근알바의 정체성을 담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당근과 무신사가 협업해 만든 집과 가까운 거리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입기 좋은 맨투맨, 목도리, 장갑 등 캐주얼한 의류와 패션 잡화 등 '원마일 워크웨어'를 공개한다. 원마일 워크웨어는 팝업 스토어 현장과 온라인(무신사)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이날부터 12월 5일까지 당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모집하는 '랜덤 언박싱 알바'에 참여하기를 누른 후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당근머니 최대 100만원, 무신사 할인 쿠폰, 원마일 워크웨어 제품 중 하나를 100% 증정한다.
백병한 당근알바 팀장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당근알바의 정체성을 담은 워크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체험 공간을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네 일자리를 연결하는 로컬 구인구직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웃들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당근알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당근'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중고거래 더 안전하게"…당근페이 안심결제 기능 전국 확대
- 기사 이미지 국민앱 '당근', 구글 '올해의 일상생활앱' 최우수 수상
- 기사 이미지 동네 단골집 등 알리고 싶은 가게들, '당근 동네지도'에 모은다
관련기사
- 프라다·구찌와 함께…젠테,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갈라디너 참가
- 게임 베테랑 모인 너바나나, 알토스 등서 시리즈A 투자유치
- 운동 인플루언서가 맞춤형 코치…짐워크, 시드투자 유치
- '전세사기 방지' 부톡, 주거안전분야 도시·지역혁신대상 수상
- 불황에도 벤처천억기업 900개 돌파…총매출 235조·고용 33만명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