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랩노쉬' 모델 발탁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4.04.01 23: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가 트와이스 지효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랩노쉬'의 모델로 발탁하고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이그니스는 기능성 간편식 브랜드 '랩노쉬'를 시작으로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 곤약 가정대용식(HMR) 브랜드 '그로서리서울', 개폐형 캔 마개가 적용된 캔워터 브랜드 '클룹'을 운영하고 있다.

닥터랩노쉬는 랩노쉬를 건강기능식품으로 확장한 브랜드다. 닥터랩노쉬 혈당관리 다이어트 혈당슬림컷은 녹차 추출물과 바나바잎 추출물로 만들어졌으며 얼루어 품평단 제품 만족도 98.3%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닥터랩노쉬 구미는 가볍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비롯해 비타민, 에너지, 릴렉스 구미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그니스 브랜드 담당자는 "트와이스 지효는 무대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식단·운동을 비롯해 꾸준한 자기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닥터랩노쉬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그니스  
  • 사업분야요식∙식품,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그니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