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를 운영하는 레브잇은 지난해 12월 기준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이는 2022년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지 1년 만에 3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레브잇은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파격적인 초저가 상품을 내세워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웨이즈 앱 내의 '올팜'은 원하는 작물(커피, 사과, 귤, 고구마, 양파, 토마토 등)을 재배하면 실제로 무료로 배송해줘 사용자가 크게 늘었다는 설명이다.
올웨이즈는 출시 2년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 수 330만명, 일간 활성 사용자 수 170만명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2023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을 동시에 수상해 2관왕을 거두기도 했다.
강재윤 레브잇 대표는 "80억 인구 글로벌 시장에서 올웨이즈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단계"라며 "올웨이즈의 끝 없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나갈 최고의 인재를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공격적인 채용 정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공동구매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를 운영하는 레브잇은 지난해 12월 기준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이는 2022년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지 1년 만에 3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레브잇은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파격적인 초저가 상품을 내세워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웨이즈 앱 내의 '올팜'은 원하는 작물(커피, 사과, 귤, 고구마, 양파, 토마토 등)을 재배하면 실제로 무료로 배송해줘 사용자가 크게 늘었다는 설명이다.
올웨이즈는 출시 2년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 수 330만명, 일간 활성 사용자 수 170만명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2023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을 동시에 수상해 2관왕을 거두기도 했다.
강재윤 레브잇 대표는 "80억 인구 글로벌 시장에서 올웨이즈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단계"라며 "올웨이즈의 끝 없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나갈 최고의 인재를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공격적인 채용 정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레브잇
- 사업분야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레브잇'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모바일 커머스' 올웨이즈, 웹툰 이어 웹소설도 서비스한다
- 기사 이미지 "최대 5억 스톡옵션"…'레브잇' 운영사 올웨이즈, 개발자 채용
- 기사 이미지 올웨이즈 정산대금 PG사가 지급…레브잇, 지급대행 서비스 계약
관련기사
- 디케이테크인, 해양교통안전공단 '지능형 행정서비스' 구축
- 윤건수 VC협회장 "민간 중심·글로벌 벤처투자 환경 조성할 것"
- '간식' 팔아 760억원 번 이 회사...직원 반려동물까지 챙기는 이유
- '무려 12.9조' 올해 美 투자유치 1위 '오픈AI'...8.5조 몰린 2위는?
- 국내 VC 절반 "올해 벤처투자 규모 늘어날 것"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