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오는 14~16일 열리는 '2023 코리아 호텔쇼'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호텔쇼에서 ONDA는 중소형 숙박시설부터 대형 호텔·리조트까지 전 영역에 대한 디지털 전환 기술을 제시할 계획이다. 프리미엄급 호텔·리조트와 중소형 호텔용 맞춤형 객실관리시스템(PMS)인 '다이브(Dive)'와 '오아PMS'의 시연 및 상담을 진행한다.
다이브는 호텔의 니즈에 따라 객실 운영 시스템(RMS), 멤버십 기반의 세일즈 관리, 골프 운영 시스템 등을 조합해 도입할 수 있다. 다이브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리조트에 이어 동남아 호텔 브랜드에도 공급됐다.
300 객실 미만 호텔, 생활형 숙박시설, 모텔 등 중소형 숙박시설에 특화된 오아PMS는 키리스 도어락, 셀프체크인 키오스크와 연동을 통해 적은 인력으로도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객실 판매 시스템 ONDA HUB와 연동돼 예약 확대와 수익 극대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ONDA는 최근 '오아시스스토리'의 호텔 PMS 사업 부문을 인수해 자회사 오아테크를 설립하고 태국 호텔 테크 기업 '호텔리어스.구루'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이를 통해 오아PMS, 다이브 등 숙박 전 영역을 아우르는 PMS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현석 ONDA 대표는 "온다는 세분화된 PMS부터 효율적인 온라인 판매 솔루션까지 호텔 운영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호텔쇼에서 코로나 엔데믹 이후 호텔이 반드시 갖춰야 할 디지털 전환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번 호텔쇼에서 ONDA는 중소형 숙박시설부터 대형 호텔·리조트까지 전 영역에 대한 디지털 전환 기술을 제시할 계획이다. 프리미엄급 호텔·리조트와 중소형 호텔용 맞춤형 객실관리시스템(PMS)인 '다이브(Dive)'와 '오아PMS'의 시연 및 상담을 진행한다.
다이브는 호텔의 니즈에 따라 객실 운영 시스템(RMS), 멤버십 기반의 세일즈 관리, 골프 운영 시스템 등을 조합해 도입할 수 있다. 다이브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리조트에 이어 동남아 호텔 브랜드에도 공급됐다.
300 객실 미만 호텔, 생활형 숙박시설, 모텔 등 중소형 숙박시설에 특화된 오아PMS는 키리스 도어락, 셀프체크인 키오스크와 연동을 통해 적은 인력으로도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객실 판매 시스템 ONDA HUB와 연동돼 예약 확대와 수익 극대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ONDA는 최근 '오아시스스토리'의 호텔 PMS 사업 부문을 인수해 자회사 오아테크를 설립하고 태국 호텔 테크 기업 '호텔리어스.구루'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이를 통해 오아PMS, 다이브 등 숙박 전 영역을 아우르는 PMS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현석 ONDA 대표는 "온다는 세분화된 PMS부터 효율적인 온라인 판매 솔루션까지 호텔 운영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호텔쇼에서 코로나 엔데믹 이후 호텔이 반드시 갖춰야 할 디지털 전환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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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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