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내콘, 여행 카테고리 신설…야놀자 입점

류준영 기자 기사 입력 2022.09.19 10:21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스타트업 더블엔씨가 운영하는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 '니콘내콘'이 여름 휴가 성수기 시즌을 맞아 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의 공식 입점을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니콘내콘은 최근 여행·관광 산업 분야 관련 고객 수요가 점점 높아지는 점을 주목, 여행 카테고리를 새롭게 개설했다.

또 니콘내콘은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2종의 야놀자 상품권을 선보인다.

상품권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5%를 니콘머니로 지급하며 이를 통해 니콘내콘 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니콘내콘은 여행 카테고리 신설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른 카테고리와의 콜라보도 기획중이다.

여행 상품권에 모빌리티, 외식 등 유저 수요가 높은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결합한 큐레이션 상품도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니콘내콘은 올 하반기 여행 카테고리 내 국내 숙박 예약 플랫폼 기업 추가 입점 논의도 앞뒀다.

더블엔씨 측은 "교육 및 자기계발 카테고리도 신설하는 등 카테고리 확장 및 브랜드 다양화를 통해 생활 속 전반에서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블엔씨  
  • 사업분야유통∙물류∙커머스, 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더블엔씨'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