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인터내셔널, 미국 LA 등 주요 5개 도시 'K뷰티 투어'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5.03.11 12: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5개 주요 도시에서 'K뷰티 월드 시티 투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K뷰티 월드 시티 투어는 한국의 편의점을 테마로 한 'K뷰티 마트'라는 가상 매장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K뷰티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비건 뷰티와 색조 브랜드 △누텍스처 △라엘 △믹순 △성분에디터 △썸바이미 △아임프롬 △언리시아 △엔트로피 △자빈드서울 △토코보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지난 1일(현지시각) LA의 대형 쇼핑몰인 센추리시티몰에서 열린 첫 번째 행사에는 1600명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이날 행사에는 100명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여해 K뷰티 제품들을 직접 체험했다.

랜딩인터내셔널은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텍사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문화 축제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도 참가한다. SXSW는 매년 28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 아티스트들이 모여 기술, 패션, 음악 등 다양한 산업의 융합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축제다.

이외에도 내달 12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에서 유명 인사 및 인플루언서 전용 초청 행사인 '리볼브 페스티벌', 오는 7월 31일 시카고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몰입형 리테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가 세계 무대에서 더욱 주목받을 수 있도록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