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발효 전문기업티젠(TEAZEN)이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함께 핑크빛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핑크레몬 콤부차 신제품을 핑크 텀블러에 마실 수 있는 핑크빛 가득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10일 양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시작된다. 티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신 제품인 티젠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30명에게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증정한다. 락앤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티젠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 30스틱을 선물한다. 두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팔로워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티젠이 최근 출시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은 세계적인 레몬 산지로 꼽히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의 상큼함에 레드비트의 핑크빛까지 더한 제품이다. 갓 짜낸 신선한 레몬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레몬 콤부차로 스틱 1개에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을 모두 담았다. 당류 0g에,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으며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락앤락의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고, 색배임 없이 오래 새것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온도 지속력의 핵심 기술인 이중 진공 더블월 구조가 적용됐으며, 뚜껑에 스크류캡이 장착돼 밀폐력 또한 뛰어나다. 자동차 홀더에 쏙 들어가는 바디 디자인과 탈착이 가능한 패브릭 스트랩이 포함돼 휴대가 간편하다.
티젠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사랑스럽고 따스한 핑크빛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상큼한 핑크빛 텀블러와 맛있고 상큼하고 맛있는 콤부차로 건강한 봄맞이 준비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