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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구축 및 이커머스 솔루션을 운영하는 아임웹이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비바리퍼블리카(토스) 출신 김태오 최고제품책임자(CPO)를 신규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김태오 CPO는 지난 15년간 주요 테크 기업에서 제품 개발과 성장을 주도한 프로덕트 전문가다. 서울대 전기공학과와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을 졸업한 뒤 개발자로 시작해 다날 (3,035원 ▼35 -1.14%)에서 사업 개발, SKT에서는 마케팅을 경험했다.
이후 토스와 토스뱅크를 거쳐 엔라이즈에서 CPO로 제품 성장을 이끌었다. 특히 토스에서는 프로덕트 리드를 맡아 송금 앱에서 자산관리 앱으로 변화하고 있던 토스의 홈 화면을 개편하고 새로운 정체성을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아임웹은 김 CPO의 프로덕트 경험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목표다. 웹 빌더 서비스의 기반을 강화해 더욱 쉽고 빠른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하고, 주문 관리·광고·CRM·부가서비스 연동 등 커머스 운영을 돕는 다양한 기능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김태오 CPO는 "아임웹이 브랜드 빌더로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와 성장 가능성에 공감해 팀에 합류했다. 브랜드의 첫 시작인 웹사이트 제작부터 비즈니스 성장까지, 고객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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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구축 및 이커머스 솔루션을 운영하는 아임웹이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비바리퍼블리카(토스) 출신 김태오 최고제품책임자(CPO)를 신규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김태오 CPO는 지난 15년간 주요 테크 기업에서 제품 개발과 성장을 주도한 프로덕트 전문가다. 서울대 전기공학과와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을 졸업한 뒤 개발자로 시작해 다날 (3,035원 ▼35 -1.14%)에서 사업 개발, SKT에서는 마케팅을 경험했다.
이후 토스와 토스뱅크를 거쳐 엔라이즈에서 CPO로 제품 성장을 이끌었다. 특히 토스에서는 프로덕트 리드를 맡아 송금 앱에서 자산관리 앱으로 변화하고 있던 토스의 홈 화면을 개편하고 새로운 정체성을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아임웹은 김 CPO의 프로덕트 경험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목표다. 웹 빌더 서비스의 기반을 강화해 더욱 쉽고 빠른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하고, 주문 관리·광고·CRM·부가서비스 연동 등 커머스 운영을 돕는 다양한 기능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김태오 CPO는 "아임웹이 브랜드 빌더로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와 성장 가능성에 공감해 팀에 합류했다. 브랜드의 첫 시작인 웹사이트 제작부터 비즈니스 성장까지, 고객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아임웹
- 사업분야IT∙정보통신, 유통∙물류∙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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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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