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혁신센터, 오는 22일 '스타트업 위한 챗GPT 트렌드' 강연 개최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3.06.14 09:42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제주혁신센터)는 오는 22일 스타트업을 위한 GPT활용 방법을 탐구하는 강연을 개최한다.

14일 제주혁신센터는 김성훈 업스테이지 대표가 주요 강연자로 나서 'Falling in love with ChatGPT'를 주제로 오는 22일 오후 3시 제주벤처마루 3층 J-Space에서 강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20일까지 '스타트업을 위한 ChatGPT 트렌드'를 주제로 개최되는 '제3회 TREND TALK(트렌드 토크)' 참가자를 모집한다.

트렌드 토크는 스타트업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발굴하고 스타트업 업계의 국내·외 전문가들과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제주센터가 자체 기획한 특화 프로그램이다.

김성훈 업스테이지 대표는 국내 챗AI(인공지능)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사용자 100만명을 넘은 국내 챗AI 'ASK UP'을 개발한 업스테이지의 대표이며, 홍콩과학기술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김성훈 대표 강연에 이어 2부에서는 고승원 리턴밸류 대표가 진행하고 김성훈 대표가 패널로 참가하는 토크쇼도 진행된다. 토크쇼에선 챗GPT를 비롯한 챗AI 서비스를 개발하고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토크쇼 진행을 맡은 고승원 대표는 24년차 개발자이며, 유튜브 '개발자의 품격'채널을 운영하고 저서 '더 나은 웹 개발을 위한 가이드'를 집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