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큐브는 자기계발 플랫폼 '챌린저스'를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운동, 학습, 시간관리, 감정관리 등 공식 챌린지가 1000여 종이 있으며, 2020년에 기업용 챌린저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운영하는 화이트큐브가 올해 6월까지의 매출액이 지난해 전체 매출액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현재까지 매출액은 57억2000만원으로 이달 말까지 집계하면 소폭 늘어나 지난해 전체 매출액인 57억2000억을 상회할 전망이다. 2018년 출시된 챌린저스는 일상 속에서 건강한 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도전하고자 하는 미션에 돈을 걸고 참가해 실패하면 차감을, 성공...
2024.06.25 22: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운영하는 화이트큐브가 지난해 처음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챌린저스는 일상 속에서 건강한 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도전하고자 하는 미션에 돈을 걸고 참가해 실패하면 차감을, 성공하면 100% 환급에 더해 추가 상금까지 획득할 수 있다. 2018년 출시해 지난 3월 기준 171만명의 사용자 수를 확보했다. 지난해 화이트큐브의 성장은 광고 사업이 견인...
2024.04.26 15: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건강한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운영하는 화이트큐브가 지난해 광고 매출로만 40억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챌린저스의 광고는 특정 행동을 수행하는 미션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보장하는 행동당 비용(CPA) 상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마케팅 효과를 측정하기 어려운 단순 노출(CPM)이나 클릭(CPC) 광고에서 갈증을 느낀 브랜드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올해 챌린저스와 새롭게 협업한 브랜...
2024.01.25 20:00:00올해 건강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미라클 모닝(성공적인 기상)에 가장 많이 도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챌린저스를 운영하는 화이트큐브에 따르면 올해 누적 챌린지 신청은 250만건 이상에 달했다. 가장 많은 도전은 미라클 모닝, 1만보 걷기와 건강기능식품·약 먹기가 그 뒤를 이었다. 챌린저스는 자기 자신에게 승부를 걸어 목표를 달성하게 만든다. 이용자들은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돈을 걸고 프로젝트에 참가한다. 목표 달성률 85% 이상이면 전액 돌려받고 100% 완수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챌린저스의 누적 ...
2022.12.28 17:42:06[스타트UP스토리]최혁준 화이트큐브 대표 인터뷰타고난 본성은 비슷하지만 습관에 의해서 달라진다(공자). 습관이란 인간으로 하여금 그 어떤 일도 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도스토옙스키). 습관은 삶의 훌륭한 안내자다(데이비드 흄).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습관의 중요성"은 귀에 못 박히도록 들어왔다. 하지만 사람들은 좋은 습관을 따라 좋은 삶을 살기보다 나쁜 습관을 따라 나쁜 삶을 산다. 쉽고 편한 것을 선호하는 인간의 뇌는 무의식적으로 나쁜 습관을 쫓게 만든다. 서점의 자기계발 분야 도서 중 습관과 관련된 책은 매년 베스트셀러 상위 목록...
2022.08.01 15:4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