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메타, '프로젝트7' 출신 안준원과 전속계약 체결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5.02.19 17: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안준원 /사진제공=메가메타
안준원 /사진제공=메가메타

메가메타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7' 출신 안준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안준원은 '프로젝트 7'을 통해 보컬과 댄스 등 다재다능한 퍼포먼스와 매력을 보여줬다. 이번 전속 계약으로 연기, 노래, 댄스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안준원은 지난 12일과 14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토크 콘텐츠 '음악감상실'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안준원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팬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메타 관계자는 "체계화된 시스템 안에서 안준원이 배우와 가수 등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국내외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메타는 가수와 배우를 전문으로 기획,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차은우, 서강준, 하정우 등 수많은 아이돌과 배우를 제작한 프로듀서 겸 제작자인 전 판타지오 창업자 나병준 대표가 콘텐츠 전략부문을 맡고 있다. 배우 양준범, 버추얼 아이돌 그룹 '아이시아 IXIA'가 소속되어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메가메타'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