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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오리지널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레이어는 오늘의집이 그동안 쌓아온 역량을 집중해 만든 첫 가구 브랜드다. 레이어는 '공간의 시작을 함께하는 가구'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해 세심한 마감과 견고한 베이스에 집중했다. 오늘의집은 레이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오래 함께 할 가구의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레이어는 오늘의집이 자체 기획, 디자인, 제작까지 1년반 동안 준비를 거쳐 론칭했다. 레이어에서 선보이는 첫 컬렉션은 '기반, 기초를 닦다'라는 의미를 담은 '페이브'(pave)로 본질에 집중했다.
페이브는 침실과 거실, 다이닝 공간을 채우는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수납장 등 총 10종의 필수 가구 제품으로 구성됐다.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뉴트럴 베이스 색상으로 마련됐다.
레이어의 특징은 수많은 고객이 원하던 요소들을 반영했다는 점이다.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삼아 여러차례 고객 설문을 진행해 아이디어를 얻었고, 심층 리서치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취합해 상품 기획 및 개발에 반영했다. 가구의 필수적인 요소를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레이어는 처음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고민 없이 선택하고, 그 선택에 만족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가구들로 확장해 나가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가구로 인정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오리지널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레이어는 오늘의집이 그동안 쌓아온 역량을 집중해 만든 첫 가구 브랜드다. 레이어는 '공간의 시작을 함께하는 가구'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해 세심한 마감과 견고한 베이스에 집중했다. 오늘의집은 레이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오래 함께 할 가구의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레이어는 오늘의집이 자체 기획, 디자인, 제작까지 1년반 동안 준비를 거쳐 론칭했다. 레이어에서 선보이는 첫 컬렉션은 '기반, 기초를 닦다'라는 의미를 담은 '페이브'(pave)로 본질에 집중했다.
페이브는 침실과 거실, 다이닝 공간을 채우는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수납장 등 총 10종의 필수 가구 제품으로 구성됐다.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뉴트럴 베이스 색상으로 마련됐다.
레이어의 특징은 수많은 고객이 원하던 요소들을 반영했다는 점이다.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삼아 여러차례 고객 설문을 진행해 아이디어를 얻었고, 심층 리서치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취합해 상품 기획 및 개발에 반영했다. 가구의 필수적인 요소를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레이어는 처음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고민 없이 선택하고, 그 선택에 만족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가구들로 확장해 나가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가구로 인정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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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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