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엔젤투자리스트 최고위 과정 1기 모집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 리뉴얼 출시… 올리브영서 할인 판매

박기영 기자 기사 입력 2024.09.27 10: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사진제공=티젠
/사진제공=티젠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 이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의 패키지를 새단장해 올리브영에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의 플레이버인 복숭아를 패키지 전면에 눈에 띄게 배치하고 핵심 원료인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제로슈거, 저칼로리 등 제품의 장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는 콤부차에 저분자 콜라겐과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를 갖춘 젤리 타입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작은 크기의 5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차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을 1g당 3000억 셀(cell)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오틴, 글루타치온, 비타민C 등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도 추가해 경쟁력을 높였다. 특히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로슈거 제품으로, 1스틱 당 7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란 점도 매력이다.

티젠은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11월 말까지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먹어서 관리하는 이너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젤리 제품을 새로 단장해 선보인다"며 "가볍게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제품으로 피부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1년 창업한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티젠'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