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시칠리아산 레몬 100%로 만든 '유기농 레몬쏙 100' 출시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4.09.30 10: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이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유기농 레몬을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기농 레몬쏙 100'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티젠 유기농 레몬쏙 100'은 물, 설탕, 색소, 향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 100% 제품으로, 1포에 레몬 약 1개를 그대로 담았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으로 하루를 상큼하게 시작하는 이들에게는 더없이 간편한 제품이다. 더 이상 레몬을 씻고, 자르는 번거로움 없이 하루 1포로 레몬 1개를 섭취할 수 있다.

티젠은 시칠리아산 유기농 레몬을 비농축과즙(NFC) 공법으로 열처리 없이 그대로 착즙해 원물 본연의 맛과 향, 영양소를 그대로 살렸다. 연중 온난한 지중해성 기후와 비옥한 화산 토양을 갖춘 시칠리아는 세계적인 레몬 산지로 꼽힌다. 따뜻한 기후 속에서 충분한 햇빛을 받고 자란 시칠리아산 레몬은 당도가 높고 향이 진하기로 유명하다.

'티젠 유기농 레몬쏙 100'은 뜯어서 레몬즙 본연의 맛을 느끼며 바로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해 레몬수로 마시면 된다. 탄산수에 넣어 레몬에이드로 즐기거나, 환절기 따뜻한 레몬티로 마셔도 좋고 샐러드에 뿌리면 드레싱으로도 손색이 없다. 티젠 콤부차 하이볼향과 함께 주류에 섞으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10월 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베스트 포토 리뷰어 20명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티젠몰에서는 10월 20일까지 보다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며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금액의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레몬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가장 대중적인 과일 중 하나다. 레몬수, 레몬에이드, 레몬티, 레몬 드레싱 등 활용도도 다양해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일 아침 레몬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며 상큼하게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티젠'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